버거킹은 산이와 협업을 통해 지난 21일 신곡 ‘내가 너가’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신곡은 '내가 너가 된다면?'이라는 상상을 기반으로 젊은 세대의 다양한 생각과 취향과 꿈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내가 너가는 버거킹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낵킹 인기 메뉴 젤리에이드 3종, 너겟킹 4조각 등도 각 10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1000개 한정 1000원에 판매되는 버거킹 불고기버거(단품 3000원/세트 5100원)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위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하고,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등을 더해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메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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