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현정 뷰티 디렉터는 유튜브를 비롯한 SNS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디렉터파이’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착한 화장품 순위 선정을 통해 화장품 다이어트 비법과 더불어 좋은 성분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는 인물.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눈 시림등의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유기농 허브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 보호에 도움준다. 유기농 천연 보습 성분을 담아 땀과 물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슈에무라에서 2017년 MLBB 립 컬렉션 ‘My Shu MLBB’를 출시한다. 립 메이크업 트렌드인 MLBB (My Lips But Better)를 슈에무라만의 컬러로 재해석해 탄생시킨 립 컬렉션이다. 기존 슈에무라의 MLBB 컬러 립스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댄디코랄(#CR342), 시크핑크(#PK375), 누디로즈(#BG943)에 새롭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마뜨로즈(#BG954), 쉬어로즈(#RD151)가 추가돼 총 5가지 컬러로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번 MLBB 컬렉션 중 유일한 쉬어샤인 라인인 쉬어로즈 컬러는 촉촉한 텍스쳐의 레드빛 MLBB 컬러로 섹시함과 발랄함을 모두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발색력과 동시에 입술에 유리알처럼 투명한 광채를 선사해준다.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가 2017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쿠션 타입 1위를 수상했다. 글로우데이즈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 랭킹 정보 서비스인 글로우픽은 소비자 리뷰 기반의 모바일 뷰티 랭킹 정보 서비스다. 실제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와 평가만을 반영한 상반기 랭킹 결산으로 이루어진 결과여서 의미가 크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소비자 리뷰를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매년 '컨슈머 뷰티 어워드'를 열어왔다. 이번 '2017년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6년 12월부터 2017년 5월까지 6개월간 3만여명의 사용자가 남긴 약 40만 건의 후기와 평점을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했다. 올해는 뷰티 제품군이 다양해지는 추세에 맞춰 필요한 제품을 꼼꼼히 선택해 구매하려는 소비자 트랜드를 고려, 수상 부문을 보다 세분화했다.
쿠션 타입 1위를 수상한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는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촉촉하게 빛나는 최적의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컨슈머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