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건 ‘후 환유 라인’ 리뉴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백화점 궁중화장품 ‘후’의 최고급 명품라인 ‘후 환유 라인’을 3년 만에 전면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후 환유라인은 국산 최고 최고가 명품 한방 크림 ‘후 환유고’와 중년여성의 피부문제를 해결하는 에센스 ‘후 환유진액’, 눈가를 아이 피부처럼 되돌려 주는 명품 아이크림 ‘후 환유 동안고’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회사측은 이번 신제품은 서로 이끌어 주는 두 한방 성분을 함께 넣고 끓이면 그 효능이 배가된다는 전통 의학이론 ‘본초 배위론(本草 配位論)’에 근거해 각각의 한방 성분을 동충하초의 고체발효로 분해하고, 저분자화시켜 숙성시켜 배양하는 등 최고의 효능을 높인 매우 강력한 한방의 효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주요 성분으로 강원도 심산계곡에서 채취한 천연산삼에 동충하초를 결합시킨 ‘천연 산삼동충하초’, 녹용에 동충하초를 결합한 ‘녹용동충하초’, ‘장생하수오동충하초’, ‘천산설련화’ 등을 담았다. 피부의 탄력, 보습, 진정은 물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 노폐물을 정화해 노화로 인해 고민하는 중년여성의 피부를 건강하고 활기 있게 가꿔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제품 용기는 우리나라 전통의 토기 항아리에 황금 금속공예 받침을 덧대어 고급스러움을 담았다. 뚜껑은 국보 제287호인 백제의 ‘금동대향로’에서 모티브를 얻어 턱밑에 여의주를 끼고 날개를 좌우로 활짝 피며 비상하는 봉황의 모습을 담았다.

박성원 LG생활건강 ‘후’ 담당 박성원 브랜드 매니저(BM)는 “후 환유라인은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효능을 바탕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급 명품 라인으로 자리 잡았다”면서 “특정 소수고객을 겨냥한 최고급 마케팅과 제품력으로 희소성이라는 명품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후 환유고 크림 68만원(60mL) ▲후 환유진액 에센스 47만원(50mL) ▲후 환유 동안고 아이크림 38만원(25mL)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