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트윈와인, '그린애플 모스카토' GS25서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상사 트윈와인은 지난해 말 출시돼 20~30대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한 '그린애플 모스카토'(Green Apple Moscato)를 이달부터 GS25 편의점 전국 3400개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트윈와인 측은 "달콤한 맛과 5%의 저도수 와인 '그린애플 모스카토'는 편의점 주요 고객층인 20~30대 나홀로 족들이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타입"이라며 "각종 스낵류와 간단하게 곁들이기 좋아 '편의점 와인'으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 와인은 현재 월 1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트윈와인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스카토 품종으로, 특히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와인'으로 인기가 높다. 최근 LG임직원 대상 와인 판매 결과에서도 여성 임직원 총 538명 중 174명(32.3%)이 구매한 베스트 와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김진섭 트윈와인 마케팅팀 팀장은 " 이번 유통망 확대를 통해 월 2000병 이상 판매량 증가가 예상된다 "며 "빠른 시일 내 편의점 인기 와인으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윈와인은 GS25 입점 기념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함께 이 와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4일까지 GS25에서 그린애플 모스카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레로 로쉐 초콜렛을 함께 증정한다. 편의점 판매 가격은 2만1900원.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