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카콜라가 4월부터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라는 새로운 메시지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전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오는 4월 3일 TV, 영화관에서의 광고를 시작으로 무료 SMS, 온라인 게임, 싱글곡 등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준비됐다. 워너뮤직그룹과 함께 개발한 새 싱글곡은 다수의 유능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코카콜라는 지난 120여년간 일관되게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상쾌한 이 순간'(1929년), '코카콜라와 함께 웃어요'(1979년), '사는 맛을 느껴요'(2001년) 등이 대표적인 슬로건.

이번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 역시 걱정과 근심을 멈추고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즐기며 행복을 열어가자는 제안 활동이다.

지난 1월 미국을 시작으로 전세계 국가에서 동시에 실시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올 상반기 중 한국을 비롯, 전세계로 전달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각국 매장의 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디지털 음원배포 등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이 준비돼 있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의 이강우 상무는 "지난 120여년 동안 코카콜라는 항상 상쾌하면서도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강조했다"며 "이번 캠페인도 사람들에게 즐거움의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역할을 상기시키며 행복메시지를 전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