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창간21] 한국암웨이, 고객과의 '소통'으로 불황극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불황기 내수 진작을 위해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들을 전개하고 있다.

암웨이의 화장품 브랜드인 아티스트리(Artistry)는 지난 6일 경기도 용인시 양지에 위치한 암웨이 브랜드센터에서 제1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참가자들에게 올바른 기초 스킨케어 방법과 함께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주는 메이크업 강좌를 진행했다.

이경연 아티스트리 마케팅 부장은 "이날 행사는 아티스트리의 첫 번째 서포터즈 발대식으로, 소비자들과의 브랜드의 접점을 높여줄 중요한 발판이 됐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활동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아티스트리의 탁월한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www.nutrilite.co.kr)에서는 미래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을 위한 '제3회 뉴트리라이트 UCC 공모전'을 진행중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웰빙, 자연, 운동, 건강 및 뉴트리라이트 브랜드와 관련된 재미 있고 창의적인 주제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호나우지뉴 따라하기', '호나우지뉴 닮은 꼴 찾기' 등 뉴트리라이트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나우지뉴를 중심으로 한 소재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자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부장은 "대학생 UCC 공모전은 젊은이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끌어 모으는 창구로서 대학생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년 응모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 웰빙, 자연, 운동, 건강 등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콘셉트를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작품이 높은 점수를 받게 된다"고 소개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2800선까지 반등한 코스피 [포토] 사고 현장에 놓인 꽃다발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