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T는 친구, 가족, 연인 등 편한 이들과 일상의 수다를 나누는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사이트의 콘텐츠와 디자인을 구성했다.
박혜란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 상무는 "생각대로T는 일방적인 상품, 서비스 소개 안내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면서 T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기업차원의 브랜드 사이트를 뛰어넘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사이트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448,299,0";$no="200907091604262646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