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경희 워터살균기, 방송 2시간만에 4억 매출 기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오쇼핑 론칭방송 '성공적'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모델명 'CS-200')'가 최근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약 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6월 초 출시된 이 제품은 같은 달 28일 CJ오쇼핑의 첫 론칭 방송에서 약 1억9000만원의 매출을 올린데 이어 이달 9일 진행된 2차 방송에서는 2억1000만원의 매출을 기록, 이틀간 총 2시간만에 4억여원의 매출을 올렸다.
김진만 CJ오쇼핑 생활가전 MD는 "신제품 카테고리 분야에서는 이례적인 판매율로, 신종플루, 수족구병 등 다양한 바이러스 질환을 예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홈쇼핑 론칭 성공에 힘입어 오는 18일 오후 1시30분, 19일 오후 8시35분, 24일 오후 1시40분에 각각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나종호 부사장은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클리즈 300대 한정 수량 예약판매 행사'가 5일만에 매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론칭 초기 주부들의 반응이 좋아 올 연말까지 총 5만대의 판매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