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타이어는 이번 사이트 오픈으로 활발한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소통'의 조직 문화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의 디자인도 타이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감성적이고 따뜻한 소통의 공간을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 CEO와의 자유로운 소통의 공간 'CEO의 창'
▲ 회사 정책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 나눌 수 있는 '정책 마당'
'정책 마당'에서는 회사의 정책과 비전을 공유하고 이에 대해 실명 또는 비실명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해 회사 정책을 직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직원들의 의견이 많이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한국타이어는 이 게시판에서의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통해 내부적으로 경영 정책과 비전을 자세하고 정확하게 공유함으로써 직원들의 내부 결속력 및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강화하고자 한다.
▲ 직원들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종합 공간 '한국타이어 세상'
'한국타이어 세상'에서는 직원들간에 건강, 문화, 환경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직원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주최하는 등 직원들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예정이다. 현재 첫 이벤트로 글로벌 CEO 웹사이트의 공식 명칭을 공모 중에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