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모비스, 광고 및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동자부품 전문기업인 현대모비스가 12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 및 마케팅 공모전의 시상식을 가졌다.

공모전은 광고(TV, 인쇄)부문과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으로 나뉘어 각각 순정부품 사용관련 대국민 캠페인과 순정부품 프로모션 전략 수립을 주제로 펼쳐졌다.

대상을 수상하며 장학금 300만원과 상장을 받은 'The Mobist'는 준비기간동안 치밀한 시장조사와 다양한 연령층의 인터뷰를 통해 작성한 '순정부품 인식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 방안'을 발표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제출된 작품들 중 광고부문은 사무실내에 전시해 임직원들의 선호도에 따라 순위를 정해 본선작을 선정했고 마케팅부문은 마케팅팀 내부심사를 통해 본선작을 결정했다. 심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여러 작품들을 접하며 심사에 큰 어려움을 겪었고, 상당수 작품들은 당장 순정부품 마케팅에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수준이 높았다는 후문이다.

현대모비스는 순정부품의 미래고객인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젊은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공모전과 관련한 다양한 홍보를 통해 순정부품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The Mobist'의 동덕여대 이보라(25) 씨는 "자동차를 좋아해 평소 순정부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 순정부품 마케팅조사에 도움이 됐다"며 "우리팀이 심혈을 기울이며 만든 작품이 현대모비스가 순정부품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길 바란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집된 광고와 마케팅 아이디어 작품들을 이용해 향후 소비자들에 대한 순정부품 인식제고와 브랜드 이미지 향상 방안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