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 마케팅 아카데미'는 마케팅 이론과 실무를 결합한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을 통해 비씨카드 직원들의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카드업계 최초로 대학과 연계해 시행하는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이다.
비씨카드가 이처럼 내부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데에는 올해 신년사에서 "인재육성을 위해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장형덕 사장의 경영방침과도 관계가 깊다.
비씨카드는 올해 상반기에도 글로벌 사업 추진을 위한 내부 직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글로벌 비즈니스 육성과정'을 개설하는 등 임직원의 역량개발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