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야후는 이메일 페이지를 새로 단장해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친구 혹은 가족들과의 온라인 접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다.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인기를 끌면서 야후는 변화의 압력을 받아왔다. 이밖에도 5억만에 달하는 이용자들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광고시장의 악화로 지난 2분기 순익이 13%나 감소하자 혁신적인 개선 방안을 연구해왔다.
야후의 래리 코넷 부회장은 “이같은 개선으로 사람들이 야후의 서비스만을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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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보경 기자 pob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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