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황정음, '시그니처' 모델로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애교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음이 '시그니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황정음은 이번 9월 말의 지면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시그니처'의 모델로 활약했던 송승헌, 이천희, 이민호 등 국내의 쟁쟁한 톱스타들에 이어 황정음은 '시그니처'의 첫 번째 단독 여성모델로 확정된 것.

황정음과의 계약에 대해 '시그니처'의 마케팅 김민지 과장은 "황정음은 청바지 모델로서 완벽한 몸매와 매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지난 8월 진행했던 화보 촬영을 통해 그녀의 발랄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시그니처'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시그니처'의 주력상품인 패딩과 데님을 선보이는 새로운 광고촬영을 진행할 예정으로, 최근 여성들이 가장 꿈꾸는 몸매로 손꼽히는 황정음의 팔등신 몸매와 상큼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황정음은 우유 CF 모델, 화장품 사업 CEO에 이어, 지난 21일 7년만의 첫 솔로곡 ‘N Time’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 Time’은 황정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밝고 프레쉬한 스타일의 곡으로, 국내 최고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했으며 황정음의 공식 연인 김용준이 보컬 디렉팅으로 참여해 화제가 됐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