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정 애널리스트는 "3분기 실적이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3.8% 증가한 4272억원으로 예상치와 유사할 전망이다"며 반면 "영업이익은 21.1% 증가한 515억원으로 기존 예상치를 17% 상회하는 우수한 실적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아리따움으로 점포전환에 따른 비용투자와 신제품 출시에 따른 마케팅 비용투자도 마무리 되면서 영업레버리지 효과가 크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3분기 영업이익률은 전년동기 11.3%에서 12.1%로 상승할 것"으로 내다봤다.
또한 연평균 16%의 고성장을 시현중인 중국 화장품시장에서 내년부터 대대적인 마케팅 투자를 통해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장기성장성에 날개를 달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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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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