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 롯데마트와 SM시리즈 공동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 르노삼성은 2010년형 SM5, SM7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 동안 롯데마트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롯데마트 전국 30여 지점에 르노삼성 완성차 전용 홍보 부스를 설치해 차량 전시 및 상담창구를 마련하고, 시승차를 운영하여 롯데마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이 2007년 '2008년형 SM3 출시 기념' 행사 이후 두 번째로 롯데마트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마케팅이다. 롯데마트는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 전 방문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뉴 SM3 3대와 2010년형 SM5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사고 현장에 놓인 꽃다발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해외이슈

  •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