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KBS2 드라마 '열혈장사꾼'과 '아이리스'가 시청률 상승세인 동시에 광고완판까지 이끌어내 화제다.
KBS 측은 28일 "KBS2 주말드라마 '열혈장사꾼'에 붙을 수 있는 최대 광고 수는 28개다. 지난 24.25일 방송분의 광고가 완판됐다"면서 "최근 드라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광고 역시 완판됐다"고 밝혔다.
KBS 측은 "80분 드라마의 광고는 32개가 붙을 수 있다. '아이리스'는 1부부터 8부까지의 광고가 모두 완판됐다"고 설명했다.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는 지난 14일 첫 방송 시청률 24.5%(TNS 집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 또한 방송 4회 만에 3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 드라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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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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