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벅스(대표 한석우)는 지난 3분기 매출액 83억원, 영업이익 13억원, 경상이익 14억원, 순이익 14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전분기 대비 매출액 11.02% 증가했으며, 경상이익과 당기순이익도 10.82% 증가한 실적이다. 영업이익률도 16%를 달성, 수익성도 호전됐다.
네오위즈벅스는 4분기 실적도 긍정적이라고 자신했다. 저작권법 강화에 따른 소비자 인식의 변화는 합법적 콘텐츠 시장의 확대로 이어질 것이란 분석이다.
여기에 네오위즈벅스는 2000만명 이상의 회원, 월 40만명 이상의 유료가입자, 150만곡 이상의 음악유통 등 강력한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룬다는 전략이다.
한석우 네오위즈벅스 대표는 "회사의 장기 전략과 핵심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수익위주의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핵심역량과 자원을 집중 할 것"이라며 “네오위즈벅스를 차화된 사업전략과 미래에 대한 앞선 준비로 높은 성장률과 수익성을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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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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