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병헌 "김영철·윤재문 뛰어난 연기, '아이리스' 큰 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배우 이병헌이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 성공의 일등공신에 배우 김영철과 윤재문을 꼽았다.

이병헌은 23일 방송된 '아이리스 스페셜'에서 "김영철 선생님과 윤재문의 연기는 드라마의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병헌은 이날 "김영철 선생님의 연기는 정말 최고였다. 윤재문 연기 또한 일품이었다. 윤재문은 NSS 내부 촬영이 대부분이었는데 중심 축의 역할을 제대로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두 배우의 안정된 연기력은 드라마에 큰 힘이 된 것 같다. 드라마가 욕먹을 수 있었던 상황에도 두 배우의 무게감과 연기력 덕분에 커버됐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연출을 맡은 양윤호 PD는 "'아이리스'의 성공 요인 중 하나는 배우들의 힘"이라며 "스타성이 있고 연기를 잘 하는 배우들이 드라마에 참여를 해줘 시청자들이 쉽게 빠져들고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명장면과 NG 등을 최초로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일본 아키타 현에서 촬영을 시작한 이후로 10개월에 걸친 블록버스터급 드라마의 제작 과정과 미공개 메이킹도 보여줬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배민, 배달 로봇 현장 투입 카운트다운 [포토] 손 흔드는 필리핀 노동자들 "두 아들 걸고 결백" 카라큘라, 구속…'쯔양 공갈 방조 혐의'

    #국내이슈

  • 바이든, 남은 6개월 계획은?…"유세 아닌 유산 집중" "나 완전히 새 됐어"…중국 MZ '새 흉내' 인기 "난 흑인 일자리 사랑해"…美 체조여제 바일스, 트럼프 저격한 이유

    #해외이슈

  • [포토] 그린벨트 해제 현수막 붙은 내곡동 [포토] 여행객들로 붐비는 인천공항 면세구역 [포토] 물놀이 전 준비운동은 필수

    #포토PICK

  • "노이즈 컨트롤로 정숙성↑"…부분변경 기아 K8 계약 개시 車기자협회 선정 이달의 차는 르노 그랑 콜레오스 폭스바겐, 부분변경 투아렉 출시…틸 셰어 "디젤차 수요 아직 많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그 누구도 믿지 마라! ‘제로 트러스트’ "강자만 살아남는다" 뗏목 타고 회사로…한국인의 '출근 중독'[뉴스속 용어] "스벅이 또"…온도 따라 널뛰는 물가 ‘히트플레이션’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