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웹젠, MORPG '뮤 블루' 매출 급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웹젠(대표 김창근)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온라인'의 새로운 브랜드 '뮤 블루'가 상용화 이후 매출이 40% 상승했다고 14일 밝혔다.

웹젠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뮤 블루와 뮤 온라인의 12월 매출이 전 달 대비 4배 이상 증가했으며 동시접속자수도 150% 늘었다.
뮤 블루는 PVP(유저 간 대결) 콘텐츠 강화 등 뮤 온라인과 차별화 된 게임성과 완성도를 선보이며 신규 회원을 늘려 가고 있으며 올해 웹젠 글로벌 포털 'Webzen.com'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뮤 블루 공개 서비스 기간 중 하루 평균 약 2만명 이상의 회원이 새롭게 가입, 웹젠은 두 차례 서버를 추가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회용을 수용하기 위해 14일 신규 서버를 또 추가했다.

웹젠은 뮤 블루가 과감한 부분유료화로 고객들의 초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며 이같은 성과를 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서버 추가와 함께 여섯 번째 캐릭터인 '다크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포토] 2800선까지 반등한 코스피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