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두잇' 공모전은 국산콩 100% 두유인 '두잇'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서울우유가 자체적으로 진행한 것으로 TVC와 인쇄 광고 부문에 걸쳐 총 1499개 작품이 응모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애뜨림이 제출한 신문 광고 시안은 두잇은 좋아하고, 콩밥을 싫어하는 초등학생의 일기장에 담임 선생님이 적어준 "어머님께 국산콩을 쓰셨는지 물어보세요"라는 짧은 문구를 통해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잇'이 사랑 받는 이유를 잘 표현해 내고 있다.
이 밖에 TVC와 인쇄 광고 부문 금상에는 동국대학교 '쌈', 성공회대학교 '우리는 에이스' 팀이, 은상에는 숭실대학교의 '빨간 사과', 중앙대학교의 '豆근豆근B', 홍익대학교 '웅이아부지', 중앙대학교 '아이디오원' 팀이 각각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