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미호'인기로 인해 네티즌도 신민아 따라잡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미호'인기로 인해 네티즌도 신민아 따라잡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홍정은 홍미란 극본, 부성철 연출)가 인기를 끌면서 신민아 따라잡기가 열풍이다.

지난 8월 11일부터 방송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인기가 점점 많아지면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여자친구가 구미호 신민아를 따라한다는 내용의 글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
한 네티즌은 “여자 친구가 자꾸 신민아를 따라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드라마 ‘내여자친구는 구미호’가 시작하고 부터 여자친구가 짧은 머리를 길게 보이기 위해 가발을 쓰는가 하면 옷도 흰색 원피스만 골라서 입는다”며 “그리고 밥을 먹을 때면 항상 ‘고기!고기!고기’라고 외치고, 사주면 ‘아 맛있다’라고 신민아씨 말투를 그대로 따라 한다”는 내용을 소개했다. 특히, 한 커뮤니티를 통해 소개된 이글은 무려 60만명 이상이 조회했다.

또 자신의 이름을 ‘대웅’이라고 밝힌 또 다른 네티즌은 “여자친구가 예전에는 나를 부를때 '오빠'라고 하더니 ‘내여자친구는 구미호’가 를 보고는 ‘대웅아~웅아~’라고 부른다. 그리고 ‘대웅아 난 니가 그렇게 해줘서 너무좋아. 신난다’라며 신민아를 그대로 따라한다”며 “한번은 비가 오니까 여자친구는 ‘내가 슬퍼서 그런거야’라고 말하기도 했다”라고 공개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군대에서 신민아씨 인기가 짱이다. 대세다. 내 여자친구도 신민아씨를 닮았으면 좋겠다”“여자친구가 언제부턴가 ‘뽀글이물’만 찾길래 알고봤더니 사이다였다. 그리고 술마실 때면 ‘호이호이’하자고 한다”“생머리인 내 여자친구가 갑자기 구미호 신민아 머리한다고 그래서 놀랬다” 등의 다양한 사연을 올려놨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촬영중에도 우리 드라마속 구미호를 따라하는 아이들부터 여자분들까지 드라마를 패러디한 다양한 사연들을 접해서 놀래곤 한다”며 “역시 홍자매작가님이 신민아를 통해 재탄생시킨 구미호는 이제까지 드라마에서 보여준 구미호와는 전혀다른 발랄하고도 톡톡튀는 그리고 예쁘다는걸 재확인했다”며 남은 방송도 많은 시청을 부탁했다.

추석특집영화 ‘해운대’의 방영으로 결방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23일 오후 9시 45분부터 13, 14회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