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성창인터패션은 13일 패션을 즐기는 엣지 걸들을 위한 백 브랜드 ‘브라스 파티(Brhas Parti)’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 호림아트센터에 JNB 갤러리에서 프레스와 바이어를 위한 특별한 런칭 프레젠테이션을 열 계획이다.
숙련된 파티쉐가 정성스러운 손길로 케이크를 구워내듯,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담아 동시대의 감성을 표현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다.
개성을 중시하고, 트랜드를 따르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스마트한 감각을 지닌 18~27세를 타깃으로 하는 브라스파티는 핸드백, 지갑 그리고 액세서리로 구성되며, 15~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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