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IT업계, 새해 맞아 '하나 사면 하나 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설 맞이 포토북 1+1 증정 이벤트 실시

설 맞이 포토북 1+1 증정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새해를 맞아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덤으로 주는 1+1 이벤트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비게이션 업체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는 다음달 6일까지 설 맞이 내비게이션 1+1행사를 진행한다.
미오 공식 쇼핑몰인 '미오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주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를 대비해 마련한 이벤트로, 내비게이션 한대 가격으로 두 대를 장만할 수 있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귀향길에 필요한 내비게이션과 함께 명절 선물도 마련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행사 기간동안 32만9000원의 미오 V710A 내비게이션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초소형 내비게이션 미오 S300A(제품가 12만9000원)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177.8mm(7인치) 내비게이션 '미오 V710A'는 16대9 와이드 화면을 탑재해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때 화면 잘림이나 왜곡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16mm 두께의 슬림형 디자인으로 차량 내 설치 공간을 최소화했다. 패키지로 함께 제공되는 '미오 S300A'는 8.89cm(3.5인치) 화면을 채택해 소형차 운전자에 적합하다.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도 1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설 맞이 포토북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지필름 포토북 쇼핑몰(shop.fujifilm.co.kr)에서 자신만의 글과 사진을 이용해 직접 제작한 포토앨범과 포토달력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것.

현재 모든 포토북 상품을 정가 3만원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인 2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1+1 이벤트에 참여하면 6만원대 제품을 2만3000원에 살 수 있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실장은 "소중한 일상이 담긴 포토북이 신년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어 2011년을 시작하는 시점에 더욱 풍성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사고 현장에 놓인 꽃다발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해외이슈

  •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