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글로벌 온라인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가 애플 앱스토어에 신작 게임 ‘삐요다마리: 이트 업’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지난해 11월 애플 앱스토어 게임을 2종을 출시하며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진출, 추가 게임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오픈 마켓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삐요다마리: 이트 업’은 높은 나뭇가지에서 뛰어내리는 ‘삐요’를 떨어뜨리지 않고 다시 위로 올리는 방식의 가속도 센서를 이용한 게임이다. 고득점을 향한 언리미티드 모드와 정해진 시간 안에 많은 ‘삐요’를 구출하는 타임어택 모드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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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오픈페인트 지원으로 글로벌 유저와 순위 경쟁이 가능하다. 또한, 20일까지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가 진행돼 부담 없이 미리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김준수 그라비티 컨버전스그룹 과장은 “이번 게임은 귀엽고 깜찍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많은 국내외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스마트폰 기반의 게임 출시로 글로벌 오픈 마켓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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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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