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사명 변경 및 쉐보레 브랜드 알리기..신차 출시 생중계도
GM대우는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회사의 새로운 정책과 변화를 적극 알린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와 트위터 팔로어 중 활동이 활발한 사용자 10명을 선정해 신차 발표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선정된 사용자들에게는 일반 고객으로는 처음으로 쉐보레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별도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m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gmkoreatalk)를 방문, 운영자에게 쪽지를 남기면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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