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양일간 대학생 120명 참여
젊은 세대만의 도전 정신과 창의성을 함양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캠프는 스토리텔링북 만들기, 방송프로그램 기획 등 단체협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현대차 의 새로운 BI(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알리고 브랜드 전략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참가 대학생들의 주도적인 캠프 참여 및 진행을 유도하기 위해 페이스북(globalyouth@naver.com)과 영현대 홈페이지(young.hyundai.com)내 전용 메뉴 등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먼저 운영해 대학생들의 자유로운 의견 교환 및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사전 준비를 지원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마케팅 캠프에 참가한 대학생 중 20명을 선발해 중국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입상자들과 함께 창의력 경진 및 마케팅 관련 교류의 장을 확대하는 ‘대학생 마케팅 캠프 글로벌’을 다음달 중 개최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