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미들 그냥 놔둬선 안돼’ 주식고수 발언 논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한 매매타이밍으로 주식시장을 주름잡던 주식고수가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공개하는 양심고백을 선언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비밀로 숨겨왔던 매매타이밍의 비법을 공개하며 ‘개미들의 투자방식을 바꿀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새로운 주식투자의 패러다임을 제시해 개미들의 폭풍같은 관심을 끌고 있다.
주식시장을 꿰뚫는 날카로운 매매타이밍으로 ‘송지헌의 사람in’에 주식분야의 최고봉으로 소개되기도 한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주식고수로 인정받으며 남부럽지 않은 생활을 즐기던 이종형씨였지만 언제나 주식투자에 실패해 손해를 입고 좌절하는 개미들에 대한 안타까운 감정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다.

자신도 개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주식고수라는 자리까지 어렵게 올라왔기 때문에 개미들의 어려움을 외면할 수 없었던 이종형씨는 결국 개미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는 결단을 내리며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오랫동안 비밀로 해온 자신의 투자비책을 인터넷을 통해 널리 알리고 있는 이종형씨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손해를 보는 이유를 잘못된 매매타이밍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좋은 종목을 가지고 있더라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해 수익이 줄어들거나,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때문에 이종형씨는 수익과 바로 직결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자신이 활동하는 인터넷 카페에 개설된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중이었다.

장이 열리는 도중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무료리딩은 이종형씨의 날카로운 시장분석과 종목발굴로 급등이 유망한 종목만을 추천해 주기 때문에 개미들 사이에서는 성공투자의 지름길이라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무료리딩으로 수익을 올렸다는 사람들의 후기가 알려지면서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종형씨의 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에 매일 찾아올 정도로 대성황을 이루고 있었다.

앞으로도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는 비엘팜텍 , 한전산업 , 젬백스 , STX조선해양 , 혜인 , 루트로닉 , 알에프텍 , 자티전자 , 아미노로직스 , 팬오션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자신하며 매매타이밍의 중요성은 거듭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2800선까지 반등한 코스피 [포토] 사고 현장에 놓인 꽃다발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