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미 성공을 위해서라면...’ 11년째 개미 돕는 감동실화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근, 국내 주식시장에서 묵묵히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주식의 달인’ 장진영씨가 추천했던, 젬백스,코데즈컴바인, 아미노로직스 등이3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40만 개인투자자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그는 인터넷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를 운영하며 주식실패로 고통 받던 개인투자자들에게 자신의 투자노하우를 모두 공개하고 유망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그가 11년째 무료 봉사를 해 오면서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신화’를 이룬 실화는 이미 SBS스페셜을 비롯한 각종 언론을 통해 잘 알려진 사실이다.

불과 3년 만에 37만 명을 넘어서며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이 그의 조언을 얻기 위해 카페를 찾고 있는 걸 보면 그에 대한 신뢰와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한 눈에 실감할 수 있다.

그가 무료카페에 추천한 종목들에는 그의 고집스러운 10년 원칙이 그대로 담겨 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 이다.
특히, 개인투자자들이 관심을 갖는 종목들은 이미 상승시점에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더라도 손해를 보기 십상이라고 지적했다.
“당장 눈앞에 작은 수익에 휩쓸려 더 큰 성공의 길을 놓치지 말라.”라며 따끔한 일침을 가했다.

때문에, ‘실시간 무료 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유망종목 추천 뿐 아니라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인 ‘실전 매매타이밍’도 직접 짚어주고 있다.

‘실시간 무료 리딩’ 은 특히 40만 회원들에게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게시판으로 개인투자자들이 혼자 짚어내기 힘든 ‘정확한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다.

실제로, 그의 리딩을 통해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한 투자자는,
“내가 이런 엄청난 수익을 얻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장진영씨의 리딩은 성공투자의 핵심열쇠인 것 같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앞으로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장진영씨는,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기아 , 코데즈컴바인 , 케이피케미칼 , AD모터스 , 마니커 등의 종목들도 카페에 공개된 종목 자료를 참고하여 실시간으로 신중히 타이밍을 잡아낸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앞으로 국내 주식시장의 손꼽히는 주식고수 ‘장진영씨’가 어떤 ‘개미 성공신화’를 이루어 나갈지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