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제안에 대해 당일 검토, 당일 피드백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대신증권 은 크레온이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당일 피드백하는 '크레온 인타임(In-Time) 고객응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제안에 대한 답변 시간을 최소화해 크레온 공개 게시판 등에 게재된 고객의 제안을 당일 검토하고 제안내용의 반영여부를 당일 고객에게 피드백한다.
이 서비스는 크레온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크레온 HTS 혹은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의 게시판, 콜센터(1544-4488) 등을 통해 제안·건의 하면 된다.
크레온은 HTS를 통해 거래하는 고객에 대해 국내에서 가장 싼 수수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은행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초저가의 수수료를 이용해 온라인 증권거래를 할 수 있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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