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폭등한 기아차가 부러워? 이 종목은 더 터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동차주 보다 더 터질 만한 종목을 찾아냈다.

필자가 자신 없으면 이런 장담을 안 한다. 이 종목은 시장이 폭등하건 급락하건 홀로 폭등할 수도 있을 강력한 종목이니 꼭 챙겨 들어야 한다. 주식 매수 잘못해서 주식 투자의 목표가 원금 회복이 되어 버린 투자자나 수 개월 이상 엉뚱한 종목에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더욱 챙겨야 할 것이다.
신문 어디에서나 전문가 누구에게도 듣기 힘든 엄청난 극비 정보가 있다. 이 내용은 아마 관련 업종을 담당하는 애널리스트들도 모르고 있을 것이다. 업계에서도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일본 지진 후 여러 기업이 반사이익 기대주라고 날뛰었지만 정작 이 종목이 제대로 된 수혜주였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주문이 동사에 몰려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미국에서 유럽에서 일본과의 거래를 중단하고 지금 동사에 몰려들고 있다. 회사에 재고는커녕 폭주하는 주문에 쉬는 날도 없는 상태다.
특히 세계적인 업체들이 경악하는 엄청난 기술력을 확보한 것까지 알려지면서 그야말로 지금 동사의 제품을 확보하기 위한 엄청난 경쟁이 벌어지는 양상이다. 극도로 제품 두께를 가늘게 하면서 성능은 뛰어나 이 신제품의 경우 아예 없어서 못 팔 지경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고작 몇 번의 상한가 혹은 이전 대선 테마주 수준의 급등만 챙기고 매도하면 큰일난다. 정말 10년에 한번 터질까 말까 한 초고성장 재료를 보유한 급등주로 다시는 찾아 오기 힘든 시세를 한번 노려볼만하다.

지금은 개별주 폭등 장세다. 그 폭증장에서 엄청난 상승률로 미친 존재감을 보일 이 종목을 빨리 잡길 바란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필자는 이 종목의 차트를 보여주며 엄청난 폭등이 터져 버린 종목임을 자랑할 것이다.

첫째. 대폭등 한번 노려보자. 세력이 엄청난 시세를 노리는 듯!

완벽한 급등이 터질 기세다. 이미 유통주식의 씨를 말린 듯한 차트의 매집이 확인되고 있다. 대폭등 신호도 터지며 2년 매물대도 뚫어 버렸다. 긴 말할 필요 없이 당장 폭등을 기대해 보자.

둘째. 일본 반사 이익이 문제가 아니다. 사상 초유의 실적 폭증 중이다!

필자가 흥분하는 이유가 있다. 강력한 시세가 터질 것 같다. 특히 기아차 같이 엄청난 대세 상승이 터진 패턴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고 있다. 사상 최대 실적을 넘어 업계 역사를 찾아 봐야 하지 않나 싶을 정도의 강력한 성장이 시작되고 있다.

필자의 마음이 다급하다. 매수할 여력이 없어도 이 종목에 대한 정보를 챙기기 바란다. 수년 이내 절대 이런 뻔한 폭등주를 다시는 잡기 힘들 것이다. 이 종목 재료 터지기 전 빨리 챙겨두어야만 할 것이다.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폭등한 기아차가 부러워? 이 종목은 더 터진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후성 / 삼목에스폼 / 오공 / 상신이디피 / 현대비앤지스틸 / 신성이엔지 / SK하이닉스 / 조아제약 / 현대차증권 / 동아엘텍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서울역 옆 코레일건물서 화재…전산 장애로 창구 발권 차질(종합)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국내이슈

  • 개혁파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당선…54% 득표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해외이슈

  • 담장 기어오르고 난입시도…"손흥민 떴다" 소식에 아수라장 된 용인 축구장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中 장군멍군 주고받는 '지옥도 전략'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