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미들과 함께한 10년. 수십만 개미들 새 삶 찾아준 주식고수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주식시장에서 지난 10년 동안 원금손실을 입은 개인투자자들을 도우며 성공할 수 있도록 재기의 발판을 만들어 준 인터넷 카페가 최근 알려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증권정보채널이라고 알려진 이 카페는 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며 상위 1% 주식고수로 인정받던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투자비책을 공개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최근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고 있었다.
그동안 수많은 슈퍼개미를 배출하며 슈퍼개미 양성소라 불리는 증권정보채널(http://bit.ly/gav4jj)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100억 인생역전의 신화에 수만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다.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날카로운 시장분석과 최적의 매수급소를 찾아내는 투자전략으로 급등하기 직전의 시점을 정확히 포착, 매수하는 타이밍을 잡아내는 능력은 한국에서 따라올 사람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주식고수다.

하지만 주식투자에 실패해 손해를 입고 좌절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이종형씨는 주식고수라는 명예와 돈을 버리고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직접 나서게 되었던 것이다.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앞으로 급등할 종목들에 대한 정보와 투자전략, 매매타이밍 등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정확한 매수타이밍과 귀신같은 수익실현으로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는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직접 나섰다는 소식만으로도 수십만명의 사람들이 카페에 찾아올 정도로 그의 투자실력은 높이 인정받고 있었다.

최근 증권정보채널에서 이슈가 된 동아엘텍도 당시에는 별다른 호재가 없는 종목이었지만, LG상사와 13억 규모의 공급계약을 맺었다는 사실이 발표되면서 크게 상승한 종목이다.

뒤이어 자회사 선익시스템의 OLED 호조 소식까지 뉴스를 타면서 동아엘텍은 최고 114%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 많은 사람들에게 수익의 기쁨을 안겨준 증권정보채널의 대표적인 대박 종목이다.

그 외에도 삼목정공(118%), 이화공영(129%), 산성피앤씨(102%), 홈캐스트(60%) 등의 종목들도 ‘행복배달’ 이종형씨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

이렇게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봉사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이종형씨는 매일 실시간 무료추천을 통해 핫이슈 종목에 대한 정밀분석과 투자정보를 공개해 많은 사람들에게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고 있었다.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던 이종형씨답게 완벽한 종목분석을 통해 시장에 미처 알려지지 않은 재료나 이슈들을 발굴해 개인투자들에게 공개함으로써 높은 수익을 올리는 데 이바지를 하고 있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빠른 주식정보에 목말라하는 상황에서 ‘행복배달’ 이종형씨의 투자정보는 그야말로 가뭄의 단비처럼 고마운 존재로 여겨지고 있었다. 실제로 증권정보채널에서는 아침 일찍부터 투자정보를 빠르게 얻기 위해 카페에 접속, 이종형씨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이종형씨가 직접 투자정보를 공개하는 실시간추천 게시판에 하루도 거르지 않고 출근한다는 한 회원은 “매일 행복배달님의 투자정보를 접할 때 마다 성공투자에 한걸음씩 가까워지는 기분이 든다”고 하며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급등하는 종목들의 화려한 겉모습만 보고 투자에 나서다 손실을 입는 경우가 많이 들려온다”라고 경고하며 주식투자에 나서기 전에 자신이 카페에 올린 실시간 핫이슈종목(http://bit.ly/gav4jj)을 반드시 참고해 종목분석과 미공개 자료에 대한 정보를 참고할 것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시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기아 , 한화오션 , 국순당 , 일신석재 , 금호타이어 종목들도 자신이 공개한 투자비책의 기본 원리와 분석자료를 참고한다면 초보자라도 바닥권에서 매입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충고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사고 현장에 놓인 꽃다발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해외이슈

  •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