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국 3000여명의 전문기사들이 고객 집을 직접 방문, 에어컨 가동 전에 반드시 챙겨야 할 사항들을 점검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LG전자 휘센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www.1544777.co.kr)나 대표 전화(☎1544-7777)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고객의 경우 부품교환 등 유상 수리비 발생시 1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기영 한국마케팅본부 AE(에어컨·에너지솔루션) 마케팅팀장은 "사전점검 서비스를 통해 냉방 효율은 높이고 에너지는 절약 할 수 있다"면서 "보다 적극적인 사후 서비스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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