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이건웅, 앤드류 로저 바샴)가 올해부터 집중하고 있는 리테일 마케팅의 일환인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감동 마케팅'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4일 한성차가 성남아트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한 '오페라 드 한성' 행사는 VIP 고객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오페라 드 한성 이벤트에 참석한 고객 안모 주부(38세, 압구정 거주)는 "한성차에서 진행하는 오페라 드 한성 이벤트의 경우 요즘 우리 세대의 문화적 관심사와 트렌드를 잘 반영해 수준 높게 진행되기에 공간적 거리를 불문하고 꼭 참석하게 된다"면서 "다음 달 문화 이벤트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건웅 한성차 대표는 "성남아트센터와 함께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고려해 성남, 분당, 수원 등 전시장 인근 지역 주민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리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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