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찾아가는 서비스’는 온라인 제공 서비스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나비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전국 약 350여명의 아이나비 서비스 기사가 직접 찾아가 제품을 점검하고 단말기를 업그레이드해주는 서비스다. 팅크웨어는 9월 13일까지 아이나비 제품 보유 고객 중 총 3만명을 선정해 제품 점검과 내비게이션 안심사용법 등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팅크웨어는 제주시를 비롯 전국 7곳에 서비스 지정점을 추가 개설해 서비스 제공 확대에 나섰다. 내비게이션의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면 회원가입, 자동 제품등록, 최신 버전 자동 업그레이드 등 업그레이드 절차를 간편하게 해 주는 '오토 스마트 업그레이드'기능도 지원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j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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