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자헛, 온라인 브랜딩 광고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피자헛, 온라인 브랜딩 광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피자헛(대표 이승일)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온라인 브랜딩 광고 'Better than One'을 공개하고 일상 속 공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온라인 동영상을 본 후 이달 31일까지 본인의SNS로 스크랩을 한 URL을 등록하거나 가장 공감이 되는 에피소드에 투표를 하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피자헛 시식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 스페셜 온라인 동영상은 '함께하면 더 스페셜한 순간'을 주제로 혼자 일 때보다 여럿이 함께 할 때 더 행복한 순간의 네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공원에서 자전거를 탈 때, 유원지에서 사진을 찍을 때, 야구 경기를 볼 때, 저녁 식사를 할 때 등 함께하면 더 특별한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차별화된 도우와 토핑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더 스페셜' 피자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앞두고 더 스페셜의 특별한 맛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브랜딩 광고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한 번쯤 경험 할만한 일상 속 에피소드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뜨거운 참여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