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아웃도어 로우알파인 론칭 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 ENM 이 자체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Lowe Alpine)’의 겨울 신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오쇼핑이 자체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Lowe Alpine)’의 겨울 신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오쇼핑이 자체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Lowe Alpine)’의 겨울 신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원본보기 아이콘
로우알파인은 지난해 11월 CJ오쇼핑이 단독 론칭한 브랜드로 매 시즌 방송마다 CJ오쇼핑의 매출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시즌부터 할리우드 톱스타인 ‘조쉬 하트넷(Josh Hartnett)’이 모델로 등장해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이달 초 가을 상품 방송에서는 1시간만에 17억원의 매출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CJ오쇼핑은 15일 밤 10시30분에 ‘히말라야 구스 다운(goose down) 재킷’을 처음 선보이고, 16일에는 ‘아웃도어 등산복 세트’의 겨울용 신상품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히말라야 구스 다운(goose down) 재킷’은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19만8000원.

16일 판매하는 겨울용 아웃도어는 겨울철 야외활동을 위해 방수,투습,방풍 등의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아웃쉘 재킷, 다운 재킷, 베스트, 티셔츠, 바지와 로우알파인 넥워머 총 6종 한세트에 35만8000원이다.

조일현 상품개발2팀장은 “로우알파인은 품질과 가격 면에서 오프라인 브랜드나 타 홈쇼핑 브랜드와 비교해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시도를 통해 CJ오쇼핑의 온리원(Onle One) 메가 브랜드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포토] 2800선까지 반등한 코스피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