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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우 남호림 황미영, 중랑구 3분기 친절 직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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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홍보과 이준우, 부동산정보과 남호림, 묵제1동 황미영 직원 친절공무원 뽑혀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중랑구(구청장 문병권)가 직원들의 작은 친절이 모여 구민들의 행복한 삶을 만들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 위해 전화친절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준우 기획홍보과 직원

이준우 기획홍보과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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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는 최근 3분기 ‘전화친절도’관련 전화민원 응대를 가장 많이 한 격무부서와 전화친절 우수 직원을 선정해 격려했다.
전화친절도 평가는 모니터링 요원이 전화로 민원상담을 해 직원의 전화 받는 속도, 억양, 상담태도 등을 배점표에 따라 결정, 분기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부서와 직원을 선정하여 격려하게 된다.
남호림 부동산정보과 직원

남호림 부동산정보과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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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3분기 평가 결과 가정복지과 직원들은 하루 200여통 전화상담을 하면서도 가장 친절하게 받아 최우수부서로 선정됐다.

황미영 묵1동 직원

황미영 묵1동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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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다음으로 친절하게 응대한 사회복지과와 자치행정과는 우수부서로 상봉제1동, 민원여권과는 장려부서로 선정됐다.
또 기획홍보과 이준우, 부동산정보과 남호림, 묵제1동 황미영 직원이 전화친절도가 가장 높은 우수 직원으로 선정 돼 전화 친절히 받기를 몸소 실천, 친절행정 구현에 한 발 더 다가서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중랑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부진 항목에 대해서는 다양하고 효과적인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구민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구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중랑구청 감사담당관(☎2094-0232)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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