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과 이준우, 부동산정보과 남호림, 묵제1동 황미영 직원 친절공무원 뽑혀
구는 최근 3분기 ‘전화친절도’관련 전화민원 응대를 가장 많이 한 격무부서와 전화친절 우수 직원을 선정해 격려했다.
이번 3분기 평가 결과 가정복지과 직원들은 하루 200여통 전화상담을 하면서도 가장 친절하게 받아 최우수부서로 선정됐다.
그 다음으로 친절하게 응대한 사회복지과와 자치행정과는 우수부서로 상봉제1동, 민원여권과는 장려부서로 선정됐다.
중랑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부진 항목에 대해서는 다양하고 효과적인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구민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구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중랑구청 감사담당관(☎2094-0232)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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