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자체 '소셜커머스' 만든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신한카드가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신한 시크릿(SECRET)'을 선보였다.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란 공동구매를 통해 물건 및 서비스 구입비용을 줄여주는 서비스로, 카드사들이 티켓몬스터 등 기존 업체와 제휴해 진행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신한카드가 처음이다.
신한카드는 1일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한 시크릿을 출시하고 전용 웹사이트(www.shinhansecret.com) 및 ARS(1544-6500)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쿠폰을 구매하기만 하면 이후 대상 가맹점에서 쿠폰을 제시하지 않고 일반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이용해도 자동으로 청구시 할인되는 점이 특징이다. 쿠폰을 일일이 지참해야 하는 불편함과 가맹점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차별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사용자의 카드 이용성향에 따라 최적의 맞춤형 쿠폰을 제공하고, 쿠폰 이미지를 상품권처럼 고급화해 무료로 배송한다. 가맹점의 경우 일단 쇼핑, 외식, 뷰티 등 각 영역에서 우수 서비스업체로 선별된 가맹점의 쿠폰을 제공하고, 점차 지역별로 특화된 고급 업체의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 지난 24일부터 오픈 축하 댓글 등록 이벤트를 개최했다. 또 이날부터 친구초대 이벤트를 열고 선착순 5000명에게 카드 포인트 2000포인트씩을 적립해 준다. 이달 중 이벤트 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최대 2매 한도로 건당 1매씩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시크릿은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알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월성 4호기, 사용후핵연료 저장수 2.3t 바다로 누설 [포토] 아트센터 나비 퇴거 소송에서 SK 승소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북·러 ‘유사시 군사지원’ 근거된 ‘유엔헌장 51조’ [포토] 코스피, 2년5개월만에 2,800선 넘어 [포토] 분주한 딜링룸, 코스피, 2,800넘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