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광고로 '바이럴 비디오 차트' 장악..구글 제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 '갤럭시노트2' 광고 조회수 2400만건 기록.. 해외 유명인사 출연시켜 인기몰이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삼성전자 가 선보인 각종 TV광고 영상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끄는 것으로 나타났다.

15일(현지시간) 미국의 광고주간지 애드에이지는 삼성전자의 광고가 온라인 영상 차트 웹사이트 '바이럴 비디오 차트'에 가장 여러 차례 이름을 올린 업체로 선정됐다고 보도했다.
삼성의 광고는 올 한해 총 38차례나 차트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는가 하면 동시에 여러 편의 광고가 10위권 내에 진입하기도 했다. 같은 기간 구글의 광고는 34차례 차트에 올랐다.

특히 최근 출시된 '갤럭시 노트2'의 광고는 현재까지 조회수 2400만건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광고에는 NBA 소속의 농구선수 르브론 제임스가 출연, 갤럭시 노트2와 함께 하는 소소한 일상이 그려졌다.

한편 이전에도 삼성은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헐리우드 배우 제임스 프랭코 등 스타들이 출연하는 광고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에버랜드 호랑이 4남매, 세 돌 생일잔치 손흥민, '에테르노 압구정' 샀다… 400억 초고가 주택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국내이슈

  • "합성 아닙니다"…산 위를 걷는 '강아지 구름' 포착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 용어]순례길 대참사…폭염에 ‘이슬람 하지’ 아비규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