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2009년부터 네티즌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 우수 기업 블로그에 수여하는 온라인 블로그 부문의 권위 있는 상이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0여개의 기업과 기관이 참여했으며 1차 계량평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2차 심사를 진행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아울러 사내 필진, 인턴기자단 등을 통해 따뜻하고 친근한 화법으로 회사의 문화를 소개해 왔다. 그 결과 효성 블로그는 운영 2년여 만에 방문자 50여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으로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다.
효성 관계자는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네티즌과 대화할 수 있는 이야기 거리가 풍부하다"며 "앞으로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검토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너도 남자직원 탈의실로 가 봐"…'충격 증언' 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