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마일리지는 고객으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현장 CS와 청렴활동 등을 한 직원에게 부여되는 마일리지를 말하는데, 일정기간 적립된 후 직원 개인에게 '캐시백'된다. CS2란 '고객만족'(CS)과 '청렴한 중진공'(Clean SBC)의 CS를 제곱한다는 의미로 '친절하고 청렴한 중진공'을 뜻한다.
박은숙 중진공 고객만족실장은 "연말을 맞아 중진공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전해지길 바란다"며 "2013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본사이전 예정지인 진주지역 주민과의 유대감을 차곡차곡 쌓아 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