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최초 사회공헌 BI '&joy'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영철학인 '즐거움'과 '함께 한다'는 의미 담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가 주류업계 최초로 사회공헌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와 조화를 이뤄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BI를 제작,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 BI는 하이트진로의 경영철학인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와 서로 함께 한다는 의미의 '&(and)'로 이뤄졌다. 하트는 참이슬의 이미지 컬러인 초록과 빨강을 조화롭게 표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를 담고 있다. '&joy(앤조이)'의 파란색은 깨끗함과 투명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미래 청사진을 상징한다.

BI와 함께 슬로건도 발표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에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베풀고 더 많은 이들이 더 나은 삶을 가꾸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가 담겨있다.

하이트진로는 BI 선포와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회공헌 전용 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소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운 BI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코엑스, 2024 올댓트래블 개최 [포토] 국민의힘, 민주당 규탄 연좌농성 [포토] 2800선까지 반등한 코스피

    #국내이슈

  •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빈민촌 찾아가 "집 비워달라"던 유튜버 1위…새집 100채 줬다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해외이슈

  •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 장마시작, 우산이 필요해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