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리스2' 정석원, 강렬한 첫 등장.."판도라 상자 열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리스2' 정석원, 강렬한 첫 등장.."판도라 상자 열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배우 정석원이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 첫 등장을 예고했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아이리스2' 4회에서는 김영철(백산 역)의 젊은 시절이 그려지며, 그를 둘러싼 베일의 막들이 벗겨질 예정이다.
지난 2009년 방영 된 시즌1에서 NSS의 전 국장이자 아이리스였던 백산은 현재 NSS의 보호를 받고 있는 상황. 자신이 첩자가 된 이유는 나라를 위함이었다는 당위를 주장하고 있다.

젊은 백산은 정석원이 연기한다. 그는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백산의 숨겨진 이야기를 펼쳐나갈 것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아이리스2'의 한 관계자는 "정석원은 백산이 아이리스와 손을 잡게 된 정황을 드러내게 되면서 그의 비밀을 풀어나갈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며 "백산의 과거는 조직간의 거대한 음모는 물론 등장인물들 간의 관계와도 밀접하게 얽혀 있기 때문에 엄청난 파급효과를 일으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연화(임수향 분)가 남북회담에 참여한 북측 대표인 권영찬을 잔인하게 암살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로써 본격적으로 테러에 나선 아이리스와 이를 제압하려는 NSS와의 대결구도가 더욱 흥미롭게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황원준 기자 hwj10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삼성전자 노조, 오늘부터 3일간 총파업 돌입 서울역 옆 코레일건물서 화재…전산 장애로 창구 발권 차질(종합)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국내이슈

  • 아파서 무대 못 올랐는데…'부잣집 140억 축가' 부른 저스틴 비버 개혁파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당선…54% 득표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해외이슈

  • '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신학림 등 4명 재판行 담장 기어오르고 난입시도…"손흥민 떴다" 소식에 아수라장 된 용인 축구장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中 장군멍군 주고받는 '지옥도 전략'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