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멕시코 대표맥주 '코로나', 국내 공식 페이스북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멕시코 대표맥주 코로나(Corona)가 국내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소비자와 소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ronaExtraKorea)은 지친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추구하는 코로나의 콘셉트에 맞게 쉼과 문화, 즐거움 등의 테마를 결합한 '컬쳐웨어(Cultureware)'로 구성됐다.
코로나 제품 및 브랜드 소개는 물론 해피 브레이크 타임(Happy Break Time) 코너를 통해 지역별 뮤직 페스티벌 및 여행지소개 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음악, 여행, 문화정보와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는 공식 페이스북을 뮤직 페스티벌, 추천 여행지, 문화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관심 있는 정보를 직접 주고 받을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코로나 페이스북을 허브로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20∼30대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코로나 관계자는 "20∼3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고, 연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가 전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한달 간 '2013 나만의 코로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공식 페이스북에 올해 이루고 싶은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사진과 함께 올리면 심사와 코로나 페이스북 방문자들의 추천 수가 가장 많은 사람을 선정해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명동 한복판에서 '파송송 계란탁'…'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포토] 북, 동해상 탄도미사일 발사 홍명보, 감독 못 찾은 축구협회에 쓴소리 "학습 안됐나"

    #국내이슈

  • "나는 귀엽고 섹시" 정견발표하다 상의탈의…도쿄지사 선거 막장 빨래하고 요리하는 유치원생…中 군대식 유치원 화제 '패혈증으로 사지 절단' 30대女…"직업 찾고 사람들 돕고파"

    #해외이슈

  • [포토] 무더위에 쿨링 포그 설치된 쪽방촌 [포토]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축소 7월 첫 주에도 전국에 거센 호우…한동안 장마 이어져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 용어]불붙은 상속세 개편안, '가업상속공제'도 도마위 [뉴스속 용어]강력한 총기 규제 촉구한 美 '의무총감'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