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클래스는 올해 봄 메이크업 트렌드와 개인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메이크업 방법, 황사철을 맞아 건강한 피부관리법을 제안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코웨이 고객들만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코웨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