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폭스바겐, 2013 서울모터쇼 특별 현장 프로모션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2013 서울모터쇼' 현장 계약과 내달 30일까지 출고가 완료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드레스업 패키지를 무상으로 장착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3 서울 모터쇼 기간 동안 한정 실시되는 ‘특별 드레스업 패키지 프로모션’은 폭스바겐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인 파사트(Passat) 전체 모델 및 개성 넘치는 패션카 더 비틀(The Beetle)의 모터쇼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추첨을 통해 각 1명씩 서울모터쇼에 전시된 특별 드레스업 모델과 동일한 사양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파사트의 경우 18인치 스털링실버 경합금 휠을 비롯해 프론트 및 리어 스커트 립, 사이드 실, 테일게이트 스포일러 및 페달 캡 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더 비틀 계약 고객들은 19인치 토네이도 라이트 알로이 휠과 함께 프론트 스포일러, 더블 테일 파이프 디퓨저 및 머플러 팁을 장착할 수 있고, 패션카로서 더 비틀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스타일링 필름을 추가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낼 수 있다.

더불어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폭스바겐 부스의 주제인 ‘Young & Dynamic’에 걸맞게 2013년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 악세서리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더 비틀과 스포츠 쿠페의 전설 시로코 R 등 폭스바겐의 개성 있는 모델들의 미니카는 물론, 다양한 패션 아이템, 키즈용품, 골프백 등, 전 연령층에 어우르는 다양한 컬렉션을 보유해 폭스바겐 오너는 물론 친구, 가족들의 폭스바겐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지원한다.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은 전국 22개 전시장 및 23개 서비스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논란의 신조어 '뉴진스럽다'…누가 왜 만들었나 월성 4호기, 사용후핵연료 저장수 2.3t 바다로 누설 [포토] 아트센터 나비 퇴거 소송에서 SK 승소

    #국내이슈

  • "다리는 풀리고 고개는 하늘로"…'40도 폭염'에 녹아내린 링컨 등산갔다 열흘간 실종된 남성…14㎏ 빠진 채 가족 품으로 "모든 연령 아름다워" 71세 미스 유니버스 USA '역대 최고령' 참가자

    #해외이슈

  • [포토] '한 풀 꺽인 더위' [포토] 폭염, 부채질 하는 시민들 [포토] 연이은 폭염에 한강수영장 찾은 시민들

    #포토PICK

  •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로키산맥 달리며 성능 겨룬다"…현대차, 양산 EV 최고 기록 달성 獨뉘르부르크링 트랙에서 오렌지색 제네시스 달린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북·러 ‘유사시 군사지원’ 근거된 ‘유엔헌장 51조’ [포토] 코스피, 2년5개월만에 2,800선 넘어 [포토] 분주한 딜링룸, 코스피, 2,800넘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