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가의 서’ 명품 가창력 이지영 합류 “OST 파워 있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가의 서’ 명품 가창력 이지영 합류 “OST 파워 있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이지영(빅마마)이 MBC드라마 ‘구가의 서’ OST에 합류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여성 보컬그룹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그룹 ‘빅마마’ 출신의 이지영이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 ‘사랑이 불어온다’로 ‘구가의 서’OST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사극 장르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탄탄하고 빠른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영상미의 연출력. 완벽하게 캐릭터를 표현해내는 출연진들의 환상적인 팀워크로 월, 화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또 하나의 국민드라마 탄생을 예고한 MBC월, 화 미니시리즈 ‘구가의 서’.
운명 같은 여인 윤서화(이연희 분)를 사랑해서 인간이 되기로 결심했지만 결국 이루지 못하고 죽음을 맞이한 구월령(최진혁 분)과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최강치(이승기 분)와 담여울(수지 분)이 이어갈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한 가운데 ‘구가의 서’OST 세 번째 가수가 그 베일을 벗었다.

최근 서울종합예술학교 보컬과 겸임교수로 임용되며 후배양성에 힘을 쏟고 있는 이지영은 전성기 못지않은 뜨거운 열정과 매력적인 보이스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더 높였다.

메인 테마곡 ‘사랑이 불어온다’는 김원 작사, 밴드 ‘백호가 간다’의 보컬 공찬수가 작곡한 곡으로 주인공인 최강치(이승기 분)와 담여울(배수지 분)의 운명같이 얽혀있는 과거와 두 사람에게 다가올 사랑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아이리쉬 틴휘슬의 새로운 세션이 돋보인다.
최강치와 담여울의 등장으로 드라마의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가 시작된 가운데 ‘구가의 서’OST의 가창 라인업에도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이지영’이 부른 메인테마곡 ‘사랑이 불어온다’의 음원은 16일 정오(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삼성전자 노조, 오늘부터 3일간 총파업 돌입 서울역 옆 코레일건물서 화재…전산 장애로 창구 발권 차질(종합) [포토] 박찬대 "이진숙 방통위원장 지명, 어처구니 없는 일"

    #국내이슈

  • 아파서 무대 못 올랐는데…'부잣집 140억 축가' 부른 저스틴 비버 개혁파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당선…54% 득표 인도 종교행사서 압사사고 100명 이상 사망…대부분 여성

    #해외이슈

  • '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신학림 등 4명 재판行 담장 기어오르고 난입시도…"손흥민 떴다" 소식에 아수라장 된 용인 축구장 [포토] '분노한 農心'

    #포토PICK

  • "10년만에 완전변경" 신형 미니 쿠퍼 S, 국내 출시 '주행거리 315㎞'…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공개 911같은 민첩함…포르셰 첫 전기SUV '마칸 일렉트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中 장군멍군 주고받는 '지옥도 전략' [뉴스속 인물]"MS 주식이 대박"…빌 게이츠보다 돈 많은 전 CEO [뉴스속 그곳]세계 최대 습지 '판타나우'가 불탄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