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 인텐스는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번 인텐스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에너제틱한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번 업 포토제닉(burn up photogenic)이벤트를 통해 번 인텐스와 함께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번 인텐스는 올해 '번과 함께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One More Round'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소통, 공감, 체험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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