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업은행, 17개 영업본부 대상 고객만족서비스 평가에서 93.9점 받아…우수직원 11명 배출
[아시아경제 이영철 기자] 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윤동기)가 NH농협은행 전국 17개 영업본부 중 1위를 차지했다.
14일 충남영업본부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이 지난3월4일~5월3일 NH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을 대상으로 벌인 고객만족 서비스 평가결과 93.9점으로 전국 17개 영업본부 중 으뜸을 차지했다.
조사에서 충남본부는 고객만족을 앞서 이끄는 우수직원을 11명 배출했다. 또 신종금융사기예방과 관련한 고객정보보호 노력 등의 항목이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와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충남영업본부는 또 일선영업점을 돕는 부서에 대한 전화친절도평가에서도 101점을 받아 손님과 직원들에게 가장 친절하다는 평가를 얻었다.
한편 농협은행 충남본부는 지난 1분기 종합업적평가에서도 전국 1위를 했다.
이영철 기자 panpany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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