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캐치 플러스는 출시 약 9개월만에 가입자 2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신한금융투자 투자정보서비스 'S캐치'의 핵심 콘텐츠를 담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다. 우수영업사원들의 실전투자대회를 생중계하는 '투자의 달인', 소셜주식콘텐츠 '랭킹존', 투자 유망 종목 발굴을 도와주는 '종목발굴' 등 현재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제공하고 있는 S캐치의 주요 서비스를 손바닥 위에서 만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앱 출시를 기념해 'S캐치 플러스 Catch it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S캐치 플러스 앱을 실행해 로그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디지털카메라 1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200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앱을 이용한 후 마음에 드는 기능에 투표하고 페이스북 담벼락 페이지에 사용 소감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이용권 2매, 영화예매관 2매,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각각 10명씩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이 아니더라도 페이스북이나 미투데이, 트위터 계정만 있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